1박2일
3개
부산
도심의 빛, 야경 부산을 더해요
여행 정보 요약
부산
친구

낮과 밤이 다른 매력을 가진 도시 부산! 부산의 밤을 즐길 수 있는 야간관광을 소개합니다.

부산의 관광지들을 밝히는 멋진 풍경과 화려한 밤의 전망을 바라보며 담는 사진은 하나뿐인 추억이 될 것입니다. 

특히 해운대 해변에서 수영 하고 야간에는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어 서로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산만의 낭만적인 공간을 만나보세요.코발트빛 해변을 따라 걷기도 하고 노천카페에 앉아 푸른 바다를 맘껏 바라보자. 여름이면 요트를 타거나 파도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바다를 가로지르는 광안대교의 야경은 뜻밖의 감동을 안겨주며, 세계국제영화제가 열리는 10월이면 부산 최고의 불꽃놀이가 펼쳐집니다. 붉은 동백꽃이 섬을 물들이면 사람들의 마음에도 봄이 찾아옵니다. 바다와 숲을 따라 나란히 걷기 좋은 동백섬. 작은 등대가 세워진 전망 데크에서는 탁 트인 바다와 누리마루 APEC 하우스, 멀리 광안대교까지 보인다. 요트 투어가 매력적인 더 베이 101은 마린시티 야경 명소이기도 합니다.

    Day 1
  • 광안리해수욕장
    부산 수영구· 길찾기

    광안리해수욕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에 위치하며, 해운대 해수욕장의 서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해수욕장은 총면적 82,000㎡에 길이가 1.4km로 넓은 모래사장을 자랑하며, 사장폭은 25~110m로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명소입니다. 광안리해수욕장은 지속적인 수질 정화를 실시하여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고 있어 인근의 수영강에서도 다시 고기가 살 수 있을 정도로 청정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특히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로, 해수욕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스토랑, 카페, 유명 패션상가 등이 주변에 즐비하여 다양한 먹을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 러브얼스
    부산 수영구· 길찾기

    부산 비건 카페 러브얼스의 ‘Urth’는 Us와 Earth를 합친 복합어로, 우리를 사랑하고 지구를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러브얼스의 비건 버거에는 직접 만든 선 드라이 토마토 페스토가 들어가고, 빵은 부산의 또 다른 비건 베이커리인 매초롬에서 만든 쌀식빵을 사용합니다. 제로 웨이스트에도 적극 동참해 100% 생분해되는 다회용 대나무 빨대를 제공하고, 메뉴 포장 시에도 생분해 용기를 제공합니다. 직접 용기를 가져올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Day 2
  • 부산 영화의 거리
    부산 해운대구· 길찾기

    영화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거리 광안대교가 보이는 해운대 해변으로 부산 배경의 영화 포스터와 영화 조각상 등으로 꾸며져 있어 길을 따라 걸으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1천만 관객 영화존, 애니메이션존, 해운대 배경 영화존 등의 테마로 구성돼 있습니다. 산토리니 광장에는 황정민, 이병헌, 김혜수, 설경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핸드 프린팅이 벽에 걸려 있습니다.

  • 더베이 101
    부산 해운대구· 길찾기

    더베이는 문화와 예술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전시, 공연, 문화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적 활동이 이루어집니다. 야경이 아름다운 이곳은 특히 저녁 시간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으며, 바다를 배경으로 한 예술적인 공연과 행사들이 진행됩니다. 해운대는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적인 경관, 그리고 현대적인 건물들이 공존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이곳은 문화와 예술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공간과 바다가 주는 흥분을 더욱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머무르고 즐기기에 적합한 재미있는 곳입니다.

  • 해운대 동백섬
    부산 해운대구· 길찾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다 보면 오른편에 백사장이 끝나는 지점에 조선비치호텔이 자리하고 있으며 그 뒤편에는 동백섬이 조용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동백섬은 원래 섬이었지만 퇴적작용으로 육지와 연결되었지만 여전히 동백섬이라고 불리며 옛날 지형을 연상시켜 줍니다. 이곳은 옛날 시인들과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던 곳으로,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백섬을 둘러싼 산책로는 시민들의 즐거운 산책의 장소이며, 최치원 선생을 비롯한 많은 시인들의 시가 이곳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내 일정으로 담기
0명이 이 일정을 담았습니다.
토크 3
  • 유희진
    6달전
    답글

    제가 부산에서 특히 광안리를 좋아해서 부산 일정에 꼭 들어가 있는데요 다음달에도 부산여행을 갈 예정이라 광안리를 넣으려고 하는데 동백섬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
    가을 밤바다를 보면서 산책하면 너무 낭만적일 것 같아요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 las243
    8달전
    답글

    저 진짜 부산 너무 놀러가고 싶은데 이 글 보고 더 가고 싶은 마음 들게 했어요…올해 못가면 내년에는 꼭 추천해주신 장소들 꼭 다 갈래요…다시 한번 부산에 좋은 장소들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 씀바귀
    9달전
    답글

    부산의 핫스팟들을 짧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장정보도 같이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여름휴가 일정에 부산이 끼워져있는데 ,
    부산시장에서는 어떤게 맛있는지 알고싶네요 🫡

    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여행일정
더보기
여행지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