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동네 중 하나인 ‘성수’입니다!
갈 때마다 새로움을 즐길 수 있는 트렌드가 뿜뿜인 동네 성수💚. 이번에는 퍼퓸브랜드 ‘탬버린즈’에서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호다닥 방문해보았습니다.
탬버린즈는 인사이트를 공간에 트렌디하면서 센스있게 담아내는 데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논 밭을 일구어 수확한 (컨셉의) 퍼퓸비누 4종을 소개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내부에는 비누조각가 신미경 작가님의 작품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작품보다 작품해석이 더 기억에 남았어요:)
“비누가 가진 가장 독특한 습성이 비누를 바라보면서도 존재와 부재를 동시에 생각한다는 거예요. 이게 가능한 재료는 아무리 생각해도 없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빠르게 치고사라지는 팝업스토어 특성상 볼거리가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은 아니지만, 항상 새로운 생각거리와 자극을 짧고굵게 던져주는 것은 팝업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비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팝업을 통해 긍정적인 방향으로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별 생각없이 구경만해도 비누에 대해 긍정적 이미지가 각인되는 탬버린즈 팝업스토어.
(탬버린즈가 전달하고자 하는 목적은 확실히 이루어진 것 같군요.ㅎㅎ)
출시된 비누는 직접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넘어간 1인.. :)
탬버린즈라는 브랜드가 잘하는 것 중 하나! 바로 ‘포장’입니다. 공간을 나서는 마지막 행위 중 하나인 포장. 직원분께서 직접 앞에서 이쁘게 담아주십니다.
포장이 센스있기로 유명한 탬버린즈는 마지막 여정까지 완벽하게 매듭지어줍니다. 너무 똑똑하고 매력적인 브랜드인 것 같아요. 이후에 또 열리게 될 팝업스토어도 벌써 기대가 되네요💚
가기만해도 이렇게 상품을 주는 상쾌한. 역시 팝업스토어는 들리기만 해도 재미가 넘칩니다. 고객도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이미지가 새겨지고 브랜드도 홍보에 성공적이니 누이좋고 매부좋고💙
상쾌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인생네켓도 무료로 찍을 수 있고, 바람에 날리는 공을 잡는 게임을 하면 상쾌한도 줍니당:) 주말에는 서랍열기게임으로 상쾌한 경품을 준다고해요.
아주 몸소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상쾌한 팝업스토어. 이제 상쾌한을 보기만해도 상쾌해질 것 같아요.
말하고자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어떤 방식으로 전달하는 지 보는 재미가 쏠쏠한 팝업스토어. 짧고굵게 익숙한 걸 새롭게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곳은 팝업스토어만 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트렌디 그 자체! 팝업스토어! 성수에는 팝업스토어가 정말 많아요 따로 알아보지않아도 갈 곳이 넘칩니다. 지금은 유독 팝업 철인 것 같습니다. 성수 나들이 가셔서 팝업에서 즐기다오셔용. 재미가 넘칩니다! 이 맛에 성수가죠!
성수 팝업 나들이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직접 가보진 못했지만, 필자의 느낌을 잘 전달받아서 직접 가본듯이 생생하네요. 고마워요.~^^~
탬버린즈는 브랜드 이미지를 넘어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성수=팝업스토어라는 인식이 생긴 것 같아요. 계속해서 새로운 팝업 스토어가 생기더라구요. 소비자 입장으로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단 점에서 매력적이라 저도 좋아합니다 :)
스토리텔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겠네요 :) 이색적으로 읽고 상쾌함을 느꼈네요^^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많이 하네요🤨 마크 곤잘레스 팝업스토어도 하는 데 여기도 가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