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추천 여행 코스 │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로미지안 가든
여행 정보 요약
강원 · 정선
가족
힐링

병방치 스카이워크에서 평창의 멋진 풍경을 감상한 뒤에는 아라리촌을 방문해보세요. 여기서는 조선시대 정선의 주거문화를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어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휴식과 충전에 최적화된 공간이에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도 편안함을 느끼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휴식할 수 있어요. 로미지안 가든은 또한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청정한 자연 속에서 명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정선아리랑시장을 방문하면서 정선 지역의 특산물과 먹거리를 맛보세요. 다양하고 맛있는 것들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다양한 장소들을 여행하면서 평창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느껴보세요!

    Day 1
  • 해발 583m, 길이 22m의 U자형 유리전망대 위에 서서 한반도 지형을 닮은 동강과 주변 산세가 빚어낸 아름다운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www.ariihills.co.kr │ 033-563-4100

  • 조선시대 정선의 주거문화를 살펴볼 수 있는 민속촌으로 정선 지방 고유의 전통 민가와 주막, 저잣거리 등이 재현되어 있으며, 신명 나는 놀이마당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www.jsimc.or.kr │ 033-560-3435

  • 가리왕산과 오대천이 에워싼 청정 자연에 위치해, 온전한 휴식과 충전에 집중하기 좋은 공간이다. 주변 자연환경과 천지의 기(氣)가 어우러진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웰니스 프로그램의 중심이 되는 웰니스클럽과 아쿠아클럽뿐 아니라 객실에서도 자연과 호흡하며 휴식할 수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앤니스는 투숙객이 숙면과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진정한 힐링을 맛볼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제공한다.
    www.park-roche.com │ 033-560-1111

    Day 2
  • 33만㎟로 규모부터 남다른 로미지안가든이다. 여느 수목원처럼 화려한 볼거리에 치중하기보다는 삶에 대한 성찰과 명상에 집중한다. 이곳은 천식으로 고생하는 아내가 편히 지낼 수 있도록 남편이 10년 동안 손수 길을 내고 가꾼 세상 가장 낭만적인 정원으로 조성 목적 자체가 ‘치유’와 ‘위안’에 있기 때문이다. 청정한 자연 속에서 명상을 즐길 수 있는 60여 개의 테마 스폿과 7개의 순례길 코스, 대형 베고니아를 재배·전시하는 베고니아 하우스, 다양한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www.romyziangarden.com │ 02-3288-3377

  • 1966년에 문을 연 한국 전통의 재래시장으로 끝자리가 2, 7인 날에 열린다. 정선 지역의 각종 특산물과 먹거리를 판매하며 정선시티투어와 정선아리랑극을 이용할 수 있다.
    blog.naver.com/jungsun_mk │ 033-563-6200

토크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