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올 여름에는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첫째날 숙소인 서귀포에서 둘째날 숙소인 애월로 올라가는 길은 신창풍차 해안도로쪽 외곽 길을 선택했답니다!
이유는 바로 요 풍차였어요...🤍 하늘까지 맑은 덕에 운전하는 내내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결국 차에서 내려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버렸지 뭐에용😗 아! 주차는 매우 편리했어요 주차를 할수 있는 공간들이 길 곳곳에 있더라구요~
다음은 길따라 쭉 올라와서 애월 카페거리로 왔답니당 분위기 있는 카페들도 많고 주차도 편했어용~ 마을을 이루고 있는것처럼 핫플들이 모여있어 좋았습니당 여긴 제가 방문한 오션뷰 카페에용! 사실 오션뷰라고 하는것도 웃긴게 애월 카페거리에 있는 곳들은 거의 전부 바다가 보인다는 점!
정말 여기 해외 아니구요... 제주 맞습니당👍 어쩜 이렇게 예쁘고 느낌있게 꾸며놨는지 이 장소에 있는 내내 설레는 진정이 안되는거 있죠?! 카페거리는 마을처럼 되어있어 차 대고 걸어서 구경할 수 있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바로 앞에 노티드도 있고 포토스팟도 많아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했네용! 다들 올 휴가는 제주에서 애월 카페거리 한번 가보시는거 어떠세요?! 정말 왕왕 추천!
2년전 제주도 한달살이 했을때가 생각나네요 ㅎ 다시가고싶은제주~~
제주도 해안가 쪽 카페들 투어 다니고 싶을만큼 넘넘 이쁜곳이 많은곳 제주~~해안길따라 신나게 드라이브하면 세상응 다 가진 기분이 들더라구요~^^ 애월카페거리 짱!
역시 제주는 사진만봐도 너무 기분이 좋아지고 당장이라고 비행기타고 가고싶어지네요^^
제주도는 구서구석 갈만한데가 참 많은거 같아요
곧 제주도에 가는데 추천해주신곳들 돌아봐야겠어요!